기타 보는 중....

LOG/14~18(푸른솔) 2015. 4. 22. 01:36    Print Friendly Version of this pagePrint Get a PDF version of this webpagePDF

레스폴스타일 기타

이글루스의 중저가 레스폴 소개기에 보면,

*  우노 레스폴 : 지판에 Ebony 목재를 사용해서 Gibson 사의 Custom 모델과 흡사하다. 픽업은 테슬라 사의 픽업을 사용하였는데 상당히 평이 좋다. 하드케이스를 포함하여 78만원. (스쿨뮤직 기준)

* Dexter 사의 DE300  : 국내 생산, 많은 판매점 보유를 통한 믿을 수 있는 A/S 망이 있다는 것이 장점. 상당수 사용기에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픽업은 자체 픽업인데 알니코픽업이니 깁슨에 가까운 소리를 내줄거라고 기대를 해볼 수 있을 것 같다. 특이한것이 지판을 에보니, 로즈우드가 아닌 합성수지 신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이 부분은 잘 모르는 부분이니 말하기 어렵지만 상당히 특이하다 볼 수 있다. 여러모로 흠 잡을 곳이 없고 가격은 50만5천원. (마찬가지로 스쿨뮤직기준)

스쿨뮤직의 자체 브랜드 Corona 의 제품이다. 국산 부품을 사용하고 국내 생산된 제품이다. 소개글을 읽어보니 넥의 형태를 뮤직맨 처럼 좌우 비대칭으로 한 것이 특이하다. 너트를 특이한 것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잘 모르니 패스. 가격은 42만8천원이다. 이 제품 외에도 플로이드로즈 브릿지가 달린 제품도 있고 EMG 픽업을 단 제품, 여러가지 사양을 더 고급화시킨 딜럭스, 챔버바디 모델등 다양한 제품이 존재한다.

*  Volcan 사의 Coresound SE 슈퍼스트랫을 통해서 유명해진 회사인데 레스폴 모델을 만들었다. 초반에 고급형 모델에는 던컨픽업을 사용했었는데 이 제품에는 자체픽업을 사용했다. 가격은 53만8천원.

 

앤드류화이트 Freja102

스쿨뮤직 이메일 특가로 489천원이란다.  다른 데서는 대략 59만원선. 하지만 구입 않는다. 기타가 필요한지 의문이기 때문.

LAG T66ACE

스쿨뮤직에서 224000원. 평가에 보면 놀랍다는 이야기가 대부분. 저 가격에 이런 소리...   [동영상]



한 두 달 찾아보다가 이메일로 획기적 제안이 왔길래 질렀다.

프레야50을 이메일 특가로 278000원. 저렴하다...

스쿨뮤직이다.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