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4-04 국모발언에 대한 송만기(?)의 말에 대해.

LOG/흥진(04-05) 2004. 4. 4. 15:37    Print Friendly Version of this pagePrint Get a PDF version of this webpagePDF
이 동영상 내용을 면밀하게 들어보니, 오히려 MBC의 태도가 옳군요.

권양숙여사에 대한 그의 마음과 지지자들의 마음이 이렇게도 잘 표현되었네요. 사실..그들은 미칠것 같은 심정일 겁니다. 학벌을 이리도 중시하는 사회에서 고졸 대통령과 고졸도 안되는 사람이 영부인이라는게 믿어지지 않을 테지요.

그러면서 그들은 그 입으로 학벌타파를 외칠 겁니다. 왜? 그게 좋은 '말' 이니까. 누구나 인정하는 말이니까요.

항상 그들은 그렇습니다. 행동은 다르게 하면서 말로는 좋은 말만 뿌려댑니다.


또한번 속지 마시고 이번 총선에서는 솔직한 정책으로 다가오는 당과 후보를 면밀하게 찍으세요.

지난 50여년간, 스스로를 된장이라 치장하는 똥을 된장으로 알고 찍어준 국민들이 오히려 진정한 된장들을 도태시켰다는 생각을 열린 생각을 가진 국민 스스로 처절하게 반성해야겠지요.

혹시 님은 아래에 제시하는 말들에 찬성하십니까?
1. 학벌로 인간을 판단해서는 안됩니다. 오로지 성실성과 능력에 의해 판단되어야 합니다.
2. 학연,지연등으로 이어진 권력구조는 바뀌어야 합니다.
3. 남녀 차별을 철폐해야 합니다
4. 대학까지 무상교육이 되어야 합니다
5. 학생들의 정보 인권이 존중되어야 합니다
6. 불로소득에 대한 세금을 강화해야 하며 부자라면 가진 만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해야 합니다.
7. 국가권력이 국민을 학살했던 제주4.3항쟁(공식확인 사망자 1만 5천명, 실 추산 3-5만명, 책임자 조병옥씨, 현 민주당 대표 조순형씨의 아버지. 항간에는 민주인사로 알려져 있음),광주민주화운동(공식확인 사망자 1천명 책임자 전두환)의 책임자를 단죄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민주노동당에 투자하십시오, 총선은 4년간의 내 생활의 질에 대한 투자입니다.

민주노동당이 지방의원과 지방자치단체 대표로서 정계에 진출했던 지난 5-6여년간, 민주노동당 소속 의원이나 자치단체장은 항상 그 지역에서 평가 1,2위를 달렸습니다.

투자가 기존의 데이터에 근거한다면 이번엔 올바르게 투자하십시오. 누가 우리 나라를 업글할 수 있는 국회의원일지 말입니다.
tags : , ,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